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워~

기억에 남아야 한다!/퍼프&퍼프

by xaint 2007. 10. 13. 04:48

본문

역시 사람들의 관점은 다 다른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워


1. 스토리가 뭐???

  난 아쉬운게 없진 않았지만...

  영화를 보고 나오며 항상 "나라면..."하고

  내용을 다시 구성해보는 나에게 다른 영화와 별 다를 봐 없었다...

 -> 조선시대로 보이는 장면이 너무 장황했다. 영화를 보며 윤발이형아에 방탄승이 생각 났다...

    


2. CG가 좋다? 별로다??

  진짜 CG가 문제가 아닌것 같다...

  분명 우리가 이런걸 만들었다는건 대단한거다...

  하지만 조금만 신경쓰지 라고 할부분도 있었다

-> 진짜 문제는 촬영분에 있다고 생각한다...

     돈과 시간이 문제가 됐을수도 있겠지만...

     너무 밝다!!!

     앵글도 별로고...

     그래서 CD가 튀어보이는 부분도 있고... 분위기가 안사는 부분도 보인다...

     비가 계속온다는 설정이 어떨지...

     예를 들어 폐광같은 곳에 이무기 잡으러 가는 방면을 머리속에 그려보자...


     밤이고 비가 주적주적오는데 SWAT팀이 폐광 안으로 들어간다...

     대원의 얼굴에 글로즈업 입에서 입김이 나온다... 뒤로 바깥에는 천둥이 친다...

     다음 컷에서 그 천둥에 이무기의 모습이 잠깐 번쩍인다...

     그러나 대원은 알아보지 못하고 서서히 안으로 들어가는데 그냥 벽인줄 알았던 부분이 위아래로 열리며

     이무기가 눈을 뜨고 공격한다...


     이렇게 하는것이 낫지 않은가??? 아님 말고....


P.S 예전에 영구 아트무비에서 사람뽑을때 지원한적이 있다...

     아직 대학생이였고 그냥 나도 함께 하고 싶단 생각에 지원했었다...

     당연히 떨어졌지...ㅋㅋ

     뚝심으로 여기까지 온 심형래 감독... 박수를 보낸다

     그리고 언젠가 함께 하는 날을 꿈꾼다~~~

관련글 더보기